티스토리 뷰



Facebook 페이지의 관리자 추가 및 페이지 이동 방법입니다. 


우선 페이지 로 이동 후 ' 설정 > 페이지 역할 ' 로 이동합니다. 


 

 페이지 역할로 이동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계정이 관리자 계정으로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자신의 계정 아래에 바로 보시면 빈칸과 해당 계정의 역할을 설정할 수 있는 Select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. 여기에 관리자로 추가할 계정의 이메일 혹은 친구로 등록 되어 있다면 친구의 이름을 적어주시고 역할을 관리자로 지정해주시고 저장 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저장을 누르실 경우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니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이제 관리자로 지정한 계정의 페이스북 으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이 알람이 도착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 알람을 클릭 하신 후 수락 을 눌러 주시면 페이지의 관리자로서의 계정추가가 완료 된 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


아래와 같이 관리자가 한명 더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 관리자를 완전히 옴기는 방법입니다. 관리자를 옴긴다기 보다는 관리자 한명을 삭제 하시면 됩니다. 관리자가 한명이 있다면 기존의 관리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.


 삭제할 계정의 우측 상단의 X 를 누르신 후 '저장 > 비밀번호' 입력 을 해주시면 됩니다.



 X 를 누르실 경우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표시 됩니다. 저장을 누르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 관리자의 삭제가 완료 됩니다.



 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 설정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음이 표시되거나 페이지의 메인으로 이동합니다. 



즐거운 운영 되시기 바랍니다.








공유하기 링크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