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Cocos2D-X 및 여러 게임 엔진에서 사용할수 있는 TexturePacker 를 사용할수 있는 1년 라이선스를 공식적으로 받는 방법입니다.
조건은 우선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어야 합니다.
그리고 공식적인 조건으로는
- 게임 / 소프트웨어/ 웹 개발 관련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으셔야 합니다.
- 블로그는 최근의 글 5개 항목들이 6개월 을 넘어서는 안됩니다.
- 페이스북, 트위터, 텀블러, 웨이보는 블로그로 보지 않습니다 - 여러분의 친구가 10만명이 넘지 않는이상은...
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대략 위와 같이 써있는대요. 운영 중인 블로그가 있으시다면 꼭 한번쯤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신청은 아래의 주소에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.
http://www.codeandweb.com/request-free-license
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신청 란을 보실수 있으실것입니다.
Products(s) - 원하는 제품 선택
First Name - 이름
Last Name - 성
Email - 이메일
URL of your blog - 블로그 URL
Description of your blog - 블로그에 대한 설명을 영어로 써주시기 바랍니다.
Street - 지역명 ( 읍/면/동 )
Zip / Postal Code - 우편번호
City - 도시( 구/시/군 )
State / Provice / Region - 특별광역시/도
Country - 국가
신청란을 모두 작성 후 Submit 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. ^^
그리고 하루? 이틀 정도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등록한 메일로 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'Dev Game > TexturePack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exturePacker 를 이용하여 Sprite 생성하기 (1) | 2016.02.17 |
---|
- Total
- Today
- Yesterday
- 개발자
- 인터넷
- 게임
- html
- ubuntu
- php
- cocos2d-x
- 서버 개발
- 우분투
- 게임 개발
- it
- Tutorialbook
- Nodejs
- 튜토리얼북
- 맥
- Database
- Laravel
- 에러
- 서버
- 개발
- 데이터베이스
- mac
- SNS
- 설치
- JavaScript
- Developer
- 웹 개발자
- 웹 개발
- 웹 서버
- 웹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