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 Bundle Identifier has not been set up correctly 는 간단히 말하면 어플리케이션화 하기전에 해당 플렛폼에서 지원하는 Identifier 를 정의해 달라는 이야기 입니다. 플렛 폼에 따라 상관이 없을수도 있지만 Android나 IOS 의 경우 명확한 Identifier 가 필요 합니다.


주로 거꾸로된 도메인 주소 + 앱 이름 을 많이 이용하며 예를 들면 kr.co.tutorialbook.appname 과 같은 형식으로 많이 이용합니다.





 설정 방법은 Build 창 ( File > Build Settings... ) 에서 Player Settings... 를 클릭해 주시면 Inspector 창에 해당 프로젝트의 정보가 나옵니다.



아래와 같은 Build Settings 창에서 Player Settings 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이제 Inspector 에서 해당 플렛폼을 선택하신 후 플렛폼에 대한 Bundle Identifier 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.




'Dev Game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3D 시작화면 Splash Screen 만들기  (0) 2015.04.05
Unity3D 시작하기  (0) 2015.03.29
공유하기 링크
댓글